본문 바로가기
성경적자료/기독찬양

[1시간 연속듣기]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 지훈 / CCM 1시간 듣기

by 이서영 목사 2023. 8. 15.

[1시간 연속듣기]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 지훈 / CCM 1시간 듣기

 

[가사]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이나라를 사랑하기에.. 순교자들의 피로 값주고 산 나라 어둠에게 내어주지 않으리.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이나라를 사랑하기에.. 순교자들의 피로 값주고 산 나라 어둠에게 내어주지 않으리. 나의 기도가 이나라 살릴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우리 기도로 이나라 회복할수있다네 피로 멍든 낙타 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나는 기도를 쉬는죄를 범치 않으리. 이나라를 사랑하기에.. 순교자들의 피로 값주고 산 나라. 어둠에게 내어주지 않으리. 나의 기도가 이나라 살릴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우리 기도로 이나라 회복할수 있다네 피로 멍든 낙타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기도의 용사되리. 기도의 제물되리. 이나라위해 불타도록.. 나의 기도가 이나라 살릴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우리 기도로 이나라 회복할수 있다네. 피로멍든 낙타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우리 기도로 이나라 회복할수 있다네 피로멍든 낙타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https://youtu.be/rIV9W89zyP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