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적자료/복음전도

영접 기도문

by 이서영 목사 2023. 11. 25.

영접 기도문

 

안녕하세요. 로고스성경연구소 소장 이서영 목사입니다.

여러 가지의 영접 기도문을 참고해서 만든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는 죄인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 아버지를 떠나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를 알지 못하고 방황하면서 지내왔습니다.

 

이제까지 저는 제 자신을 믿고 제 마음대로 살아왔습니다.

 

지금 이 시간 이러한 저의 죄를 회개하니 용서하여 주소서.

 

예수님께서 저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신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은 나의 아버지가 되시고 예수님은 나의 구주가 되시고 주님이 되심을 믿습니다.

 

지금 이 시간 제 마음의 문을 엽니다.

 

예수님께서 저의 마음에 들어오셔서 저의 구주와 주님이 되어 주소서.

 

저를 구원해 주신 것을 감사드리며 삶 가운데 항상 함께 하여 주시고 하나님 아버지의 뜻대로 살게 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앞에 설 때까지 저의 삶을 맡겨드리니 맡아 주시고 인도하여 주소서.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의 아들이시며 나의 구주이시며 나의 주님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